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차박텐트 원단 문의

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답변의 맥락상 방수(발수)와 자외선 차단은 고려된 원단은 아니란 말씀이시죠..?


아 가격은 구매당시에 비해 내렸군요.. 

날이 풀리면 가격이 더 올리거라 예상했는데. 내려서.. 조금 속상하네요. 



주문제품의 컬라와 사이즈는. 

2022-12-22 주문

20221222-00000063 주문번호 주문내역은 IVORY/XL 였습니다. 

주문후 재고 없음을 말씀해주셨고 같은 사이즈에 다른칼라로 보네주셨습니다. 

받은 물건이 navy 인지 blue인지 명확하지 않네요. 


재단도면은 공개... 는 힘들겠지요.. 당년히...

그럼 상품개선 제안을 하나 드리고 싶습니다. 

귀사의 차박이너텐트의 기획의도는 잘알고 있습니다. 텐트를 SUV 내부에 밀어넣는 이너텐트라는것을.. 

폴대설치하는 위치라던가. 사이즈라던가.. 


그런 의도에서 기획던 사이즈 입니다만. 2인텐트중에서 층고(높이)가 높았으면하는 니즈에도 사이즈는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같은 사이즈로 원단과 폴대 설치 위치등을 변경하여 실외용으로 만드시는것도 충분히 매력있는 상품될거라 생각됩니다. 


저는 현태 귀사의 이너텐트를 자동차 루푸탑탄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운용하고 있는 차량이 풀사이즈의 SUV가 아니고 다마스 (경상용차)이고, 조그만 차에 육중한 기성 루푸탑텐트는 어울리지 않아.

나름 고안한 방법이 루프랙을 개조하여 루프평상을 만들었고, 그위에 텐트를 쳐서 올리자는 계획을 세웠고 시행중입니다. 


제약사항은 자동차의 전장(2300)/전폭(1400)을 넘어서지 않으면서 어느정도의 높이가 확보되는 텐트가 필요했습니다.

대부분의 돔형 2인텐트가 면적은 확보가 되나. 높이가 가장 높은 부분은 80정도 되고 머리다리쪽으로 갈수록 낮아지는 구조지요(돔형인 이상 어쩔수 없는)

귀사의 이너텐트는 폴태를 꺽음으로써 약간 각진 돔형 형상을 가지게 되는데 이 모양이 제가 구상한 루프탑텐트와 너무 잘 어울리빈다.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룻 있으면 보여드리고 싶은데... 


여튼 각설하고.. 

귀사의 의도는 아니나 사이즈에서 오는 매력을 십분 이용하고 싶고, 귀사의 의도에 고려되지 앟는 다른 취약한 부분을 개선한 신제품이 나온다면 

한번더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고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울프라운치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 저희 제품은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사용 원단이 시기 마다 다릅니다. 이에 주문하시 제품의 컬러와 사이즈 확인이 필요합니다. (컬러와 사이즈는 택에서 확인 가능)


2. 재단 도면은 공개 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귀사의 차박 이너텐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귀사의 텐트를 차안에 이너로 쓰기 위함아 아닌 설치시 최소면적(2인)에 가능한 높은 높이의 텐트를 찾다가 구매하게되엇습니다. 


상기의 이유로 귀사젬품의 공간감에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만, 최근에 볕이 좋은 날 실내에 생활하다 보니. 자외선에 피부가 그을리게 되었습니다. 


아 자외선이 차단이 되지 않는것으로 보아. 비가 오면 물이 샐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이너텐트의 특성상 자외선 차단 및 발수 보다 경량화에 더 주요한 설계기준이 있었을리라 예상됩니다. 


제품 기획의 의도와 다르게 사용하고 있으니, 제품에 대한 불만을 드릴수는 없고, 

기본적인 선택의 이유 실내공간의 사이즈 구성에는 만족하면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1. 원단이 뭔지 알고 싶습니다.  웹서핑으로 알아본바로 wikwax사의 발수 코팅제는 자외선 차단 및 발수기능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원단에 따른 제품을 선택해야 해서..

2. 가능한지는 몰라도. 발수 및 uv차단 원단으로 귀사의 텐트와 같은 모양으로 다시 자작을 하는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폴대는 그대로 쓰면서) 혹시 재단치수등이 포함된 재단도면을 도움 받을수 있을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5 가장 설치 간편한 SUV 차박 텐트 캠핑 차안 이너텐트 (SUV 5인~11인승 용) 텐트폴대 김**** 2023-04-13 14:19:41 43
113    답변 텐트폴대 2023-05-11 11:23:16 38
101 가장 설치 간편한 SUV 차박 텐트 캠핑 차안 이너텐트 (SUV 5인~11인승 용) 차박텐트 원단 문의 김**** 2023-04-05 12:04:56 34
103    답변 차박텐트 원단 문의 2023-04-05 19:08:27 45
104       답변 답변 차박텐트 원단 문의 김**** 2023-04-06 16:26:10 58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